법인폰 개통 왜 필요한가?
안녕하세요, 알쓸정모 입니다.
스마트폰은 단순히 전화나 문자를 주고받는 용도를 넘어 하나의 작은 컴퓨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기능을 수행해 냅니다.
그러므로 사업을 영위하면서 스마트폰은 업무를 처리하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무용 핸드폰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개인 핸드폰으로 이용을 하게 된다면 개인 사생활 노출이 될 뿐만 아니라 통신비 비용처리도 쉽지가 않습니다.
사업체 명의의 법인폰을 개설해 업무 용도로만 이용한다면 일의 능률이 올라갈 뿐만 아니라 개인 사생활도 보호가 되고 비용 처리도 간편합니다.
또한 업무 담당자가 변경이 되더라도 새로운 담당자에게 법인폰까지 인수인계 할 수 있어 직원 교체 시 거래처 및 고객의 이탈을 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업체들이 법인폰 개통 및 사용을 하는 것이죠.
법인폰 개통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일까?
개인폰의 경우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인증 또는 간편인증서나 공인인증서 인증 등을 통해 쉽게 개통을 할 수 있는데요.
법인 회사 명의로 휴대폰을 만들때는 개인과 다르게 필요한 서류들이 존재합니다.
먼저 법인폰 신청자가 회사의 대표자인지 직원인지에 따라 준비하셔야 할 서류가 달라지는데요.
각 신청인에 따라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법인 대표자 신청 시 필요 서류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 법인 대리인(직원) 신청 시 필요 서류
-사업자 등록증
-대리인 신분증
-법인 인감 증명서
-위임장(법인 인감 날인)
법인폰 개통 절차는?
법인폰은 일반 대리점에 방문해서 개통을 진행하는것도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개인고객을 주로 상대하는 일반 로드 대리점들의 경우 법인명의의 휴대폰 개통 프로세스를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가격도 개인에 비해 비싸게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법인폰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에 문의하셔서 진행하시는걸 권장드리며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법인이라면 법인폰 출장 개통 전문 업체인 “간다폰“에서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간다폰은 서울 및 인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없이 출장 개통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서 안내드린 필요서류만 준비해 놓으신다면 신청부터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쉽고 간편하게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법인폰 개통과 관련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지금 바로 간다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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